제이에스티나 조엘 런칭 파티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그녀들의 ‘조엘’ 화제!

제이에스티나 조엘 런칭파티에 참석한 현아, 이다희, 김연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지난 22일 성수동에서 열린 제이에스티나 ‘조엘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열린 파티 현장에 스타 셀럽들과 함께 많은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 성수동 일대를 마비시켰다.

특히, 피겨 퀸 김연아, 배우 이다희, 가수 현아는 각자의 매력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 세 가지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여름 밤을 더욱 핫하게 달구었다.

그녀들의 시선 강탈 패션에 반짝반짝 빛나는 포인트로 완성도를 높인 아이템은 단연 주얼리였다.

화이트 크롭 탑에 시원시원한 유니크한 진으로 썸머룩을 완성한 현아는 이번 여름 트렌드인 네온 스톤 포인트가 돋보이는 주얼리들로 키치한 패션을 완성했다. 현아가 착용한 ‘키치 조엘 시리즈’는 7월말부터 출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로 기품을 더한 김연아는 레어어드로 연출한 목걸이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했고, 새로워진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를 모티브로 화려하게 밤을 밝히는 네온사인의 감성을 담은 ‘조엘 티아라’ 귀걸이로 포인트 패션을 완성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미모를 더욱 밝힌 이다희의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19FW 신상품 ‘루체르나’다. 별을 모티브로 한 언밸런스 디자인이 화려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현아, 김연아, 이다희가 착용해 화제를 일으킨 ‘조엘’ 컬렉션을 비롯한 제이에스티나 19FW 신상품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성황리 마무리된 브랜드 리뉴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영하고 쿨한 브랜드로 새롭게 탈바꿈한 모습을 선보인 제이에스티나는 ‘조엘’ 컬렉션을 메인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캠페인과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