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천보한방식품 박범용대표)

[시사매거진] 주성진 기자 = 믿을 수 있는 전문 시설로 추출가공식품, 다류, 홍삼류, 천연과즙, 한방차 등을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고 있는 천보한방식품. 박범용 대표와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영이념

저희 직원들은 건강식품에 대한 많은 경험을 토대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은 물론 원산지에서 직접 최상의 식품원료를 선별 최고의 식품을 생산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천보한방식품은 약 15여 년 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는 물론, 열매체추출탱크, 교반 탱크 등의 추출라인과 자동 포장기계, 마이크로 필터 등 수준 높은 제조 설비와 위생시설을 갖추어 놓고 엄격한 재료 선정과 수급은 물론 꼼꼼하고 철저한 위생관리와 철저하게 관리되는 생산 설비, 다양한 기술력 까지, 믿을 수 있는 전문 시설에서 건강즙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다양한 발전기금출연과 세계수출

천보한방식품은 미국 A&MI USA INC와 업무협약체결을 한 후 뉴욕에 지사를 설립하여 홍삼, 흑마늘, 천마 제품 등을 수출하였으며 베트남 호치민에도 씨디글로벌 회사와 유통계약을 맺고 6년근 고려홍삼녹용골드를 수출되었으며 SBS, KBS등 방송협찬은 물론 "국방FM 너를 사랑하기에~" 협찬과 관련하여 국방홍보원과 물품 협찬 협약서를 체결하였고 육군사관학교에도 발전기금출연을 했다.

(사진제공= 육군사관학교 발전기금/ 천보한방식품)


해외기업들의 제품개발 및 마케팅으로 방문

해외기업들이 제품개발 및 마케팅을 목적으로 천보한방식품 공장 방문이 이어졌다.중국 동아아교 기업 임직원들이 기존 회사 메인 재료를 활용하여 음료수 또는 건강식품으로 전환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한국 시장과 좋은 자원을 함께 융합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려는 취지라며 생산라인을 둘러보고 논의되었으며 또한 미국 뉴욕, 필리핀, 태국 등 현지에 있는 판매회사는 물론 제조회사까지 방문이 있었다.

(사진제공=해외기업들의 본사 방문/ 천보한방식품)


향후 계획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 많은 분들께 안전하고 최상의 품질의 제품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며 비록 작은 기업이지만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우뚝서는 기업이 되길 희망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