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퀸 이한별 (사진제공_맥스큐)

[시사매거진] 개그우먼 출신으로 머슬마니아 비키니여신의 타이틀을 차지한 이한별이 헬스남성잡지 5월호 모델로 나서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최근 SBS ‘좋은아침’에 출연, ‘질 건강을 지키는 Y존 스트레칭’으로 화제가 된 머슬마니아 이한별의 비키니 미공개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머슬마니아 세계 챔피언 이원준과 함께 ‘몸짱’ 커플로 유명한 이한별은 출산 전부터 꾸준한 운동으로 진통 없이 8초 만에 순산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한별은 출산 후에도 Y존 스트레칭을 비롯해 지속적인 홈트레이닝과 맥스큐포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약 20kg 감량에 성공, 한 달 만에 출산 전 몸매를 되찾아 눈길을 끈다.

남편 이원준과 함께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0년 5월호 표지모델에 낙점돼 완판를 기록한 후 완판 기념으로 바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인 밸런스버튼과 함께 촬영한 비키니 미공개 화보에서 이한별은 넘사벽 몸매를 과시, 향후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한 전직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이한별은 "SBS 좋은아침을 통해 8초 순산 비법과 운동비법을 알려드리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출산 후 육아로 바빠 제대로 된 음식을 섭취하기 힘들었는데, 맥스큐포밀 도시락으로 몸매 관리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머슬퀸 이한별의 8초 순산을 위한 만삭 운동법은 '맥스큐' 5월호에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