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 의원 “대선과 지선 승리 위해 지역위원회 활동 물심양면 지원할 것”

상생협약식

 

[시사매거진]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국회 교육위원회, 안산 상록을)은 지난 19일(금) 더불어민주당 협력의원단 활동의 일환으로 안산 상록을 지역위원회와 포항북구 지역위원회,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위원회 간 상생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세호 경북도당 위원장, 김상민 포항북구 지역위원장, 김동완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위원장, 장동일 경기도의원 등 핵심 당직자와 지방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철민 의원과 양 지역위원회 위원장은 국민 대통합과 국가균형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지역위원회 간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당원 간 교류를 도모하는 내용의 협약서를 교환했다. 또 김 의원은 상대적으로 민주당 지지도가 낮은 지역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지역위원회를 지원하기 위해 안산 상록을 지역위원회에서 준비한 특별당비 500만원을 양 지역위원회에 각각 전달했다.

김철민 의원은 “강원과 경북 지역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국민들 속에 굳건하게 뿌리내리고 신뢰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 상생협약식을 체결한 지역위원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역위원회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