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윤 의원

 

[시사매거진]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경남 창원시 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은 24일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2021혁신리더대상’에서 ‘의정 부문 혁신리더대상’을 수상했다.

「시사매거진2580」, 「코리아리더포럼」 주최로 열린 ‘2021혁신리더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 및 교수, 언론인 등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약 6개월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정치인과 기업인, 지자체 의원 등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강기윤 의원은 의정부문에서 활발한 입법활동과 함께 보건복지정책 부분에 이바지한 공로로 선정되었다.

그동안 강기윤 의원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로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백신 조기도입 요구부터 전 국민 접종비 예산확보, 신속진단키트 긴급사용 요구, 독감백신 이물질 발견 등 많은 활약을 펼쳤다고 평가 받아 왔다.

강기윤 의원은“국회의원으로서 당연히 국가 발전과 국민 건강을 위해 맡은 바 열심히 했을 뿐인데 혁신리더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앞으로도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며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