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캠핑카

 

[시사매거진]휘닉스 평창은 봄을 맞이하여 포레스트 파크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푸릇푸릇한 잔디가 올라오는 계절인 봄을 맞이하여 포레스트 파크의 골프장과 캠핑존, 워터파크 등을 모두 오픈하여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포레스트 파크 잔디광장에서 마음껏 뛰어 놀아도 좋고, 관광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 정상에 올라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탁 트인 절경을 감상해도 좋다. 여유와 쉼이 있는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내 다양한 프로그램의 리뉴얼 오픈 소식을 알린다.

태기산CC 시즌 오픈

16일 휘닉스 평창의 퍼블릭 골프장인 태기산CC가 시즌 오픈을 알린다. 최상의 양잔디로 구성된 고품격 18홀 골프 코스인 태기산CC에서는 태기산 절경을 바라보며 맑은 공기와 함께 샷을 날리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캐디 없이 셀프 라운딩이 가능하며, 프로에게 필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그린피와 카트비, 레슨비를 포함하여 2인 플레이 12만원, 3~4인 플레이 10만원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필드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포레스트 캠핑 리뉴얼 오픈

포레스트 파크의 캠핑존도 16일부터 리뉴얼하여 오픈한다. 포레스트 캠핑의 가장 큰 매력은 캠핑장비나 기타 준비물 없이 편하게 방문하면 캠핑 체험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다. 이 중 가장 대표적인 캠핑 체험인 포레스트 캠핑BBQ는 60동의 텐트로 증설하여 운영해 더 많은 고객들이 캠핑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한우와 돼지목살, 감바스와 구워먹는 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고, 생맥주와 라면뷔페는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경차 레이를 개조한 포레스트 캠핑카BBQ도 10대로 운영을 늘렸다. 캠핑카BBQ 이용 고객에게는 레드와인 1병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오는 23일에는 펫 전용 캠핑장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블루캐니언 야외 이벤트 스파 오픈

블루캐니언은 지난 1일 실내존을 시작으로 시즌 오픈을 알렸다. 오는 16일부터는 야외 이벤트스파를 추가로 오픈하여 고객들이 더 많은 시설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블루캐니언 야외존은 마운틴뷰 스파로도 유명해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종일권 4만원으로 운영하지만,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요금으로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시설 관리에 힘쓰고 있다.

이처럼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는 골프, 캠핑, 물놀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평창의 푸르른 자연 속에 머무르며 여유롭고 활기찬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