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투자 이렇게 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적립식펀드와 변액보험으로 고수익 올리는 비법!

저자 김동범 | 출판사 중앙경제평론사

[시사매거진] 코로나19 이후 바닥을 찍었던 주식시장은 최근 랠리 현상을 보이며 빠르게 회복세에 접어들었다. 이에 인플레이션 현상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경제사회 전반에 불확실성이 짙어지자 중장기 재테크에 유리한 펀드 투자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다양한 펀드상품 중 어떤 상품을 선정해 투자해야 할까?

펀드 투자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펀드의 모든 것을 파헤치고 효율적으로 펀드 가입 솔루션과 로드맵을 제시한 신간을 소개한다.

펀드 전문가인 저자는 펀드의 쌍두마차인 '적립식펀드'와 '변액보험'에 깊이 숨어 있는 상품의 내면과 이면을 분석해 성공 투자의 비밀을 밝힌다.

저자는 상품을 먼저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궁합과 잘 맞는 상품으로 방점을 찍은 후, 단점을 커버해야 한다고 말한다. 우선 펀드의 속성을 파악하고 좋은 펀드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능력을 길러야 한다는 것이다.

총 6장으로 구성된 책은 초보자들도 펀드 투자로 성공할 수 있도록 실천 로드맵과 솔루션을 세부적이고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제시한다. 

책에서는 펀드의 특성과 유형별 속성, 간접투자 방법 등 전반적인 개념 이해를 비롯하여 좋은 펀드 잘 고르는 최상의 비법과 주요 펀드 상품 분석 및 가입팁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펀드로 목돈 만드는 실천 비법, 변액보험으로 목돈 만드는 실천 비법, 펀드 가입 후 펀드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실천 꿀팁 등도 다룬다. 

특히 저자는 특별부록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주식 및 펀드 투자 성공 로드맵 명언을 엄선하여 수록했다.

이 책에서 다룬 내용으로 펀드 재테크 혜안을 기르고 경제적 자유를 얻어보기 바란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