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MC 이지애, ‘EBS 부모’에서 부모 시선으로 사교육에 대해 묻다...오는 7일 방송!

아나운서 이지애가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EBS '부모'에서 진행자가 아닌 부모의 시선으로 사교육과 관련된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며 전문가들의 명쾌한 해답을 구할 예정이다. 안정적인 진행으로 믿고 보는 MC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아나운서 이지애씨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_EBS)

[시사매거진] 이지애가 진행을 맡고있는  ‘EBS 부모’에서 이번엔 부모의 시선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공감대를 높인다. 

7일 방송되는 ‘EBS 부모’ 6회에서는 “끝나지 않는 숙제 전쟁”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사교육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며, 숙제 때문에 아이들과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는 엄마의 고민을 가지고 아이들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 세 명의 전문가가 특급 처방을 제시해줄 예정이다. 

또한 학원을 7~8개 다니고 있는 아이들의 심리 검사 결과와 아이들의 추천 공부 법에 대해서도 공개 할 예정으로 모든 부모들의 최대 고민인 사교육과 관련된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EBS 부모’의 진행자인 이지애는 매주 부모와 아이가 서로 이해하고 행복해질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매끄러운 진행으로 방송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으며, 본인 또한 사교육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두 아이의 엄마로 이번 방송에서는 “학원, 공부는 싫고 놀고 싶다는 아이! 그럼 언제까지 기다려줘야 하나요?”를 주제로 진행자가 아닌 부모의 시선에서 날카로운 질문들을 하며 전문가들의 명쾌한 대답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인 이지애는 2014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연금복권’, TV조선 ‘알콩달콩’, 오 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 국방FM ‘명상의 시간’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 및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이지애가 진행하는  ‘EBS 부모’는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40분 EBS1에서 방송되며, 그녀의 활약이 돋보이는 이번 방송은 오는 7일 금요일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