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레노베이션 출시 기념…수지 화보 공개

배우 수지(사진제공_랑콤)

[시사매거진]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뷰티 화보가 공개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레노베이션 출시를 기념해 수지와 함께한 화보를 6일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남색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슬림한 팔 라인과 곧은 일자 쇄골 라인을 드러냈다. 긴 머리를 6:4 가르마로 빗어 아래로 자연스럽게 묶어 내린 수지는 깔끔한 은빛 링 귀걸이를 매치해 세련미를 뽐냈다.

당당하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뽐낸 수지는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빛나는 광채 피부와 매끈한 피부결을 자랑했다.

수지는 특히 촉촉하면서도 탄탄함이 느껴지는 눈가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수지는 도자기 같은 무결점 피부에 풍성한 속눈썹,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으로 최근 레노베이션 해 출시한 제품이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꿔주며,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수지는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에 배우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과 함께 출연한다. '원더랜드'는 여러 이유로 볼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을 재현하는 가상세계 원더랜드에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여자와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남자,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