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장 1분기 최우수 친절 및 열정직원 선정
상태바
전북대병원장 1분기 최우수 친절 및 열정직원 선정
  • 오운석 기자
  • 승인 2021.05.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부 고객이 뽑은 가장 친절한 직원 3명과 최우수 열정직원 1명 선정
비상안전팀 서현우 씨(위 좌), 51병동 이선미 씨(위 우), 영상의학과 정성표 씨(아래 좌), 작업치료실 황선정 씨(아래 우) (사진-전북대병원)
비상안전팀 서현우 씨(위 좌), 51병동 이선미 씨(위 우), 영상의학과 정성표 씨(아래 좌), 작업치료실 황선정 씨(아래 우) (사진_전북대병원)

[시사매거진/전북]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이 1분기 동안 가장 친절한 사원에 주는 최우수 친절직원 3명과 열정직원 1명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선정된 최우수 친절직원은 외부고객 추천에 51병동 이선미 간호사, 재활의학과 작업치료실 황선정 재활치료사, 내부고객 추천에 총무과 비상안전팀 서현우 사원 등이다. 최우수 열정직원에는 영상의학과 행정실 정성표 방사선사가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친절 건 수, 추천내용, 과거 추천이력, 수상 이력 등을 고려해 고객지원위원회 심의를 통해 진행됐다.

외부고객 추천으로 선정된 51병동 이선미 간호사와 황선정 재활치료사는 친절한 말씨와 당당한 자신감으로 환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특히 환자입장에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내부고객 추천 최우수 친절직원인 서현우 사원은 환자안전과 직원안전에 힘써오면서 직원들과 협업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점을 높이 샀다.

최우수 열정직원으로 뽑힌 정성표 방사선사는 영상의학과 안전관리 담당자로서 영상장비의 정도 관리 및 방사선 안전관리 활동에 기여하면서 대외적으로도 대한방사선사협회 공보부장을 역임하면서 병원의 위상을 높이는 등 본인의 직무에 충실하면서 열성을 가지고 활동하는 부분을 인정받았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