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파주출판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갤러리J가 신혼 입주가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구갤러리J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도록 가구디자인이 가능하며 자체제작 상품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국내생산 가구 업체이다. 기성제품들이 아닌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업체로 맞춤제작 사이즈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가구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으며, 직접생산방식을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금액 또한 절감되어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업체는 기능성패브릭 노바텍스뉴클린까사(아쿠아클린소파)와, 세라믹식탁 전문매장으로 거실장, 리클라이너, 침대 등 다양한 실내가구들을 4곳의 대형 전시관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패키지 구매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퍼지 모듈소파, 캐빈2 4인소파, 몬테라 코너형 소파 등 준비되어 있으며 10가지 컬러로 변경이 가능하며 사이즈 축소, 확대를 통해 나만의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퍼지 모듈소파의 경우 총 5개의 모듈로 구성되어있어 1인용부터 대가족 코너형까지 각각의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노바텍스 뉴클린까사는 생활오염, 생활방수,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큰 장점을 통해 아이들있는 가정,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 각광받고 있는 소재이다. 최근 노바텍스뉴클린까사의 인지도가 급상승하면서 해당업체의 제품들도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후기를 볼 수가 있다.

파주 운정 이편한세상, 운정 우미린, 서초 그랑자이, 디에이치아이 개포 등 신혼 입주가구 박람회를 통해 가구를 구매하시는 전 지역의 신규아파트 입주자라면 입주가구 공동구매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