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서울 수도권에서 불과 1시간거리 위치한 네이쳐캠프70's 는 가평군 상면에 유럽형 스마트 미니별장을 공급한다. 약 4천평 부지에 S타입 33개실, L타입 37개실 등 개별 독채형이며 약 250평 규모의 워터풀과 관리동 및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등 공용 부대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교통 및 접근성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는 입지의 유리함과 또한 제2경춘국도 완공시 덕현IC를 통해 시간이 단축되는 등 접근성이 더욱 좋아져 투자가치 또한 상승 될 것으로 보이며 비대면 시대에 딱 맞는 별장형 컨셉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 별장으로 사용 가능하며 관리위탁시 임대수익까지 누릴 수 있다.

개별 독채형인 객실은 가족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할수 있는 야외 파고라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 파티의 즐거움을 더하며 편의점, 카페, 전문식당 등의 입점으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대형 워터풀장을 갖추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고 야외무대공연장도 있어 썸머페스티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단지내 중앙을 통과하는 자연계곡과 십이탄천의 자연물놀이 장소도 함께 제공된다.

(주)산내음은 위탁운영을 통해 5년 단위 임대계약을 통해 분양주에게 운영실적과는 상관없이 안정적인 (확정임대료)를 지급하며 연간 30박을 무기명으로 무료 사용할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준공후 토지·건물은 개별등기 소유이며 요즘 사회적 부동산규제에 따른 사안인 1가구 2주택과는 무관하다.

가평은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지를 제공하는 지역으로 대표적인 명소인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청평호 등등 가평의 명소 어디든 접근이 쉬우며 인근 골프장인 가평베네스트, 크리스탈밸리, 리엔리, 썬힐 등 다수 골프장이 10분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가평네이쳐캠프70's 는 현재 가평군 청평면 청평그린휴게소 내에 모델하우스를 완공해 분양홍보관을 운영중이며 선착순 분양을 앞두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