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크린토피아 부산만덕뉴웰시티점

[시사매거진] 크린토피아 부산만덕 뉴웰시티점이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은 "6월 중하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장마철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제습제를 (조건부)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먼저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는 장마가 시작되는 시기 간절기나 여름 무더위가 한창일 때의 옷과 이불이 세탁물로 많이 쌓이는 점을 고려해 20% 세일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세탁부터 건조까지 일체형으로 된 최신 기기들이 구비되어있지만, 애써 건조까지 한 세탁물이 장마철 집안에서 다시 눅눅해지는 경우가 있어, 장마 이벤트에 제습제 증정 혜택을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뽀송이 제습제'는, 옷걸이형 제습제 1개와 일반형 제습제 2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뛰어난 제습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습제이다. 

크린토피아 부산만덕 뉴웰시티점 관계자는 "청결한 내외부 공간과 세탁 건조가 한 번에 되는 일체형 최신 세탁기기 입점해 24시간 운영과 주기적인 이벤트를 병행하고 있다"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시스템이 매우 체계적이라서, 번잡하지 않고 항상 편하게 이용 중이라고 말씀해주실때 뿌듯함을 느낀다"고 감사를 전했다.

강대수 기자 stloppa@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