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웨이브, 몸캠피싱 보안 솔루션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라바웨이브, 몸캠피싱 보안 솔루션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2년 연속 수상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디지털 성범죄 대응 전문기업 라바웨이브(대표 김준엽)가 IT브랜드(몸캠피싱 보안 솔루션)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라바웨이브는 몸캠피싱 및 디지털 성범죄 대응을 전문으로 하는 벤처기업이다. 화이트해커 출신 대표를 중심으로 2014년부터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몸캠피싱 대응 기술력을 확보했다. 지난해에는 피싱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유출된 개인정보 보호장치 및 방법(특허10-2197005호)으로 관련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미국 법인 개설 및 글로벌 특허 출원을 통해 한국 독자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라바웨이브는 다년간 쌓아온 빅데이터와 CS 시스템을 활용해 ‘동영상 유포’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특히 라바웨이브는 24시간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여 언제라도 공식 번호를 통해 관련 피해 문의가 가능하다.

라바웨이브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피해자들이 몸캠피싱 대응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