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돌침대 전문 ㈜국민의 국민돌침대가 고객만족브랜드(돌침대)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국민은 수십년간의 노하우가 있는 돌침대 전문업체로, 규격화되어 있는 돌침대, 흙침대 사이즈로 인해 소비자가 직접보고 구매할 필요성이 낮다는 점에 착안해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판매에 과감하게 주력했다. 도, 소매 중간유통마진을 줄이고 전국 각지에 있는 제조공장만 운영 하여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국민의 국민돌침대는 라돈검증, 수맥차단, 전자파 차단 등 꼼꼼한 출고전 검사로 고객의 안전과 건강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기존의 전기 방식뿐만 아니라 온수시스템도 도입을 하였으며, 기존 매트리스 침대에 적응되어있는 현대인들의 삶의 방식에 맞춰 푹신푹신한 돌침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옥침대 및 돌침대도 푹신한 돌침대로 시장의 호응을 얻어 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하기 위에 노력하고 있다.

㈜국민 이광호 대표는 “국민돌침대가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이유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좀더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