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식품 판매 쇼핑몰 피트쿡이 식품브랜드(저지방식품)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선정됐다.

피트쿡은 고객과의 소통으로 피드백을 받아 꾸준한 신제품 개발과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는 끊임없는 제품연구를 통해 매년 150%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스타트업 답지 않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피트쿡은 다이어트 식품 업체임에도 대표상품의 대부분은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이용한다. 특허받은 지방제거 기술을 이용한 돼지고기 소시지(웅스빌)와 한우를 포함한 소고기가 대표적인 제품으로 ‘다이어트 식단은 맛이 없고 질린다’라는 고정관념을 깨부수며 영양과 칼로리, 맛까지 삼박자를 맞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피트쿡 대표인 김상우 대표는 “다이어트 제품은 필수요소를 꼼꼼히 챙겨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어야 한다”면서 “회사의 직원이 자신 있게 소개하고 내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 또한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