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까지 객실 투숙 시 14만원 상당 조식+수영장+음료 혜택 제공

화요일부터 2박 투숙 시 불턱 BBQ 특가 제공

23일까지 서프라이즈 특가 딜 진행 28만원부터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얼리 썸머 프로모션 ..불턱 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얼리 썸머 프로모션 ..사계절 온수풀

 

[시사매거진]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여름의 즐거움을 가득 담은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맞이하는 시점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객실 투숙 시 7월 15일까지 약 14만원 상당의 조식과 수영장 2인, 모들 음료 4잔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의 무려 1/2 금액에 해당하는 혜택이다. 화, 수 연박 고객이라면 2박에 20% 할인 특가로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화요일부터 2박 연박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Tasty Tuesday’ 혜택은 불턱존에서 제주 일몰을 바라보며 맛있는 야외 BBQ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알뜰 패키지다. 상대적으로 투숙객이 덜 몰리는 평일에 좀 더 한적하고 여유롭게 섭지코지 여행을 즐겨보자. 이 밖에도 14일부터 23일까지 단 10일 간 서프라이즈 특가 딜을 진행한다. 객실 1박과 조식, 민트카페 수제버거 세트, 사계절 온수풀과 사우나 등을 포함한 서프라이즈 특가는 주중 성인 2인 기준 2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많은 고민 없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며 여름의 즐거움을 가득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