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쏘 스윗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쏘 스윗 패키지 선보여......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6.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와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쏘 스윗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쏘 스윗 패키지

 

[시사매거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온 여름을 맞이하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Huxley)와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 (Kkuka)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향기 가득한 ‘쏘 스윗 (So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더운 여름을 피해 쾌적한 휴식과 함께 여름 맞이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으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모로칸 가드너 바디워시와 산뜻한 텍스처의 바디오일 듀오세트를 제공한다. 사하라 선인장의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헉슬리 제품들은 피부에 영양과 보습은 물론 아로마 블렌딩의 모로칸 가드너 시그니처 향까지 더해 무더운 여름철 지친 피부를 위해 사용하기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시 헉슬리의 바디 루틴 3종 샤쉐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의 꽃다발과 화병이 함께 객실 내에 함께 제공되어 모던한 객실에 특별한 분위기를 더한다.

이번 ‘쏘 스윗’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