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6.2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 6년 연속, 비데 8년 연속 대상... 높은 소비자 신뢰 인정 받아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시사매거진]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견고한 소비자 신뢰를 증명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개발해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나타냈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자동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해 안심을 더했다. 무선 리모컨으로 세정 코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물과 공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혁신에 주력한 결과 높은 제품 안전성과 소비자 신뢰를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