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센터 대표 토익팀 더쎈토익은 코로나에 대비해 비대면으로 수업을 들으려는 학생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올해 초부터 더쎈토익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쎈토익 온라인클래스는 수업 영상만 제공하는 일반 인터넷강의(인강)과는 확실히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피드백이 좋아서 올해 초 수업 오픈 이후로 수강생이 빠른추세로 늘고 있다.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센터 더쎈토익 관계자는 “기존의 인강은 수업영상만 제공하기 때문에 강사와의 피드백이 없어서 중도포기하기가 쉬웠다는 단점이 있었다. 더쎈온클은 그런 단점을 보완해서 담당조교 및 쌤들이 직접 개별 출석, 과제검사, 개별상담을 기본으로 진행한다. 또한 단톡방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도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 밝히며 더쎈토익 온클이 기존인강과 확실히 다르다고 언급했다. 

더쎈토익 RC최혜련 강사는 “강사가 직접 만든 고퀄리티 문제로 수업을 진행하며, 매 단원별 연습문제까지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서 더쎈온클 하나만으로 토익은 충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리에 함께한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센터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수업은 온라인이지만 오프라인 토요특강과 모의고사 참여도 가능하며, 한달 수강만으로도 목표점수를 달성한 학생들이 많아서 강사 입장에서도 성취감이 높다” 라고 밝혔다.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센터 더쎈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700기본반, 700UP올인원반, 700문풀(문제풀이), 800문풀 4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풀반은 10일완성반, 20일완성반 중 선택 가능하다. 700, 700올인원 레벨은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시 토익시험 응시료도 환급된다.

더쎈온클 레벨 상담은 더쎈토익 강사의 개인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강사의 개별 카톡 아이디는 SNS 더쎈토익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서면파고다로 직접 전화하여 예약을 잡을 수도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