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파크 잔디광장_모래놀이터

 

[시사매거진]휘닉스 평창은 이번 여름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7월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휴가를 어디로 떠날지 아직 못 정했다면, 푸른 숲속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와 함께 여유롭고 한적한 여름휴가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넓게 펼쳐진 포레스트 파크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시원한 평창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야외 잔디광장에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비눗방울이 뿜어져 나오는 스노우콘과 회원제 골프장인 휘닉스CC 벙커에 깔리는 최고급 모래로 만들어 놓은 모래 놀이터, 널뛰기, 어린이 퍼팅 연습장 등 어린이들이 신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숲속 조성된 삼림욕 휴식 공간인 포레스트 쉼터에서는 잠시 명상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다. 관광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 정상에 올라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하늘을 배경으로 나만의 인생샷도 남겨보자.

7월에 패키지로 이용하기 좋은 휘닉스 평창 프로모션 두 가지를 소개한다. 우선 7월 휘플위크는 15일간 한정 판매하는 특가형 프로모션으로, 객실 1박과 조식, 루지, 관광 곤돌라와 시원한 커피가 제공된다. 주중 2인 15만원부터 구성되어 굉장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올 수 있다. 와인과 맥주를 즐기는 여행객이라면, 주중(일~목) 한정으로 진행하는 와인&비어파티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아베토 라운지에서 넓은 통창을 통해 보이는 포레스트 파크의 푸른 전경을 배경으로 와인 마리아주를 즐기며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중 2인 14만원부터이며, 기간 한정으로 매일 선착순 15팀에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휘닉스 평창의 시원한 물놀이 테마파크인 블루캐니언에서는 오는 7월 16일부터 워터 조식뷔페와 야외 풀사이드 BBQ 프로그램을 신규 오픈한다. 워터 조식뷔페는 아침부터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여,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운 후 바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신나는 물놀이와 야외 BBQ를 함께 즐기며 워터파크의 재미를 두 배로 경험할 수 있는 풀사이드 BBQ 프로그램도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무더운 여름, 해발 700m 시원한 바람이 부는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서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