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플러스82헤어 안양점 헤라 부원장은 평상시 불편할 수 있는 헤어손질을 펌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헤라 부원장에 따르면 헤어샵이나 미용실 등을 방문해 손질을 받더라도 평소 관리 상태에 따라 주변 날씨나 습도에 영향을 받게 되는 만큼 가정 내에서 관리를 더욱 어렵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여름철 모발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헤어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한 선택으로 펌를 선택하기도 한다.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의 헤라 부원장은 웨이브 헤어시술을 비롯해 레이어드펌, 남자펌 등 고객 맞춤형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여름철 파마 선택은 헤어 시술 후 집에서 손질 및 관리를 더욱 편안하게 하기 위한 목적도 있지만 잦은 관리 횟수를 줄여 두피와 모발의 건강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진행한다.

직장인의 경우 출근시간에 맞춰 매일 손질하기가 어려운 만큼 같은 펌을 받더라도 드라이기 하나 만으로도 나만의 자연스러운 연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레이어드, 웨이브 펌을 선호한다. 또한 전문적인 헤어샵에서 받은 펌과 자연스러운 연출감을 집안에서 그대로 재현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관리에 어려움이 따르지 않아야 만족감이 더욱 높아진다.

안양점의 헤라 부원장은 “펌 시술은 집에서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실용적인 헤어 시술 방법 중 하나이며, 평소 관리방법은 머리를 감은 뒤 충분히 말리기만 하더라도 기본 스타일이 유지되는 만큼 편의성이 높다”면서, “특히 과거 펌 시술로 머리손상이 걱정인 고객이라도 디자이너의 점검과 상담을 통해 자신만의 파마 방식과 컷트 방식을 정할 수 있다. 좋은 모발관리 방법은 매장 방문하여 한 달에 두 번 정도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러스82헤어 미용실 안양점은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람이 몰리지 않는 예약 시간 배치, 일회용 마스크제공, 일회용 털이개, 2시간마다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동선 확보, 불필요한 대화 자제, 시술 도구 매 회 살균소독, 시술 전 후 시술의자 및 샴푸대 살균소독 등의 클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