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지난 1일,  대전교도소(소장 서호영) 를 방문하여 수형자들을 위한 여름나기 생수 1만병 1차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2차로 생수 2만병을 추가하여 총 3만병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소외계층 여름나기 지원행사는 (주)크로앙스 (대표 문기주)에서 후원받아  대전교도소를 비롯하여 부랑인 시설 서울시립 “은평의 마을”(원장 홍봉식)에  생수1만병 지원과 베이비 박스로 유명한 ‘주사랑 공동체 (대표 이종락)’의 미혼모 자녀교육비 지원. 검정고시준비기관인 구미상록학교(교장 청태하)에  냉난방기 지원. 서울구치소 수형자 물품지원 등 총다섯 기관에  사회공익 기부를 했다.

후원자인 (주)크로앙스 문기주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용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대전교도소의 무더위로 겪는   애로점을 듣고  여름나기를 위한 지원으로  2만병의 생수를 추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민국 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은  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  교육분과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법무부 교정위원으로  인성교육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대전교도소 서호영 소장은 “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수용자를 위한 교정교화활동과 기부나눔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전달식에 참석한 크로앙스 문기주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또한" 수용자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더욱 촘촘한 방역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크로앙스 문기주 회장을 비롯하여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
e스포츠 아카데미 명미정 대표가 동석했다.

이어서 지난 2일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은평구 부랑인 시설인 시립 '은평의 마을'을 방문하여  800여 이용자들이 무더위에 편히  마실수있도록 생수1만병을 후원했다
전달식에는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과 e스포츠아카데미 명미정 대표와. e스포츠아카데미 정지혜 이사등이 참석했다

한편 '은평의 마을' 원장 홍봉식 사관은 감사의뜻으로 (주)크로앙스 문기주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에 화답으로 문회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