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와인 마리아주

 

[시사매거진]강원도 청정 지역 휘닉스 평창에서는 여름철 푸른 숲속에서 감성적인 라이브 공연을 곁들여 다양한 와인 종류를 경험하고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와인 마리아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더운 도심을 떠나 시원하고 안전한 산 자락에서 푸른 숲과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즐거운 와인&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즐겨보자.

휘닉스 평창에서 머무르면서 야외에서는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다양한 형태의 캠핑 체험을 할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이 있다면, 실내에는 단연 와인 마리아주가 인기 프로그램이다. 와인 마리아주는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매시간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과 함께 와인과 생맥주, 그리고 세미 뷔페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인기 품종인 쉬라즈와 멜롯을 비롯한 여러 종류의 레드 와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화이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까지 총 10개의 와인 중 매일 8개 라인업을 선정하여 제공한다. 또한, 올드팝부터 현대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라이브 공연으로 감상할 수 있다. 아이들은 부모와 함께 방문하여 세미 뷔페에 마련된 주스와 간단한 스낵류를 즐길 수 있으니,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와인 마리아주를 좀 더 편하게 즐기려면 주중에 방문하는 게 좋은데, 주중 한정으로 판매하는 ‘Wine&Beer Party’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과 와인 마리아주, 특전으로 관광 곤돌라가 포함된 본 패키지는 8월 말까지 일정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5실까지 콘도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올 여름 워터파크에서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를 단연 추천한다. 오는 16일부터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풀사이드 뷔페를 운영해 아침식사부터 워터파크까지 이동 동선의 불편함을 확 줄였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아침부터 물놀이를 하면서 풀사이드 뷔페를 함께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샐러드부터 순살치킨, 로제 떡볶이 등 모두가 좋아하는 국민 메뉴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탕수육, 미니버거 스테이크, 다양한 디저트 종류까지 만날 수 있다. 오후에는 BBQ 플레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스낵류도 즐길 수 있어 동남아 휴양지에서만 누리던 낭만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밖에도 아이들을 위해 수시로 버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