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전략적 제휴 통해 ‘여행적금’ 상품 출시

15일부터 실명 개인은 누구나 매월 5만원부터 100만원 이하 저축가능

노랑풍선 패키지 1만원 할인/ 4회차 납입 시 4종 할인쿠폰 추가 증정

각 업계를 대표하는 양사의 서비스 결합,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할 것

노랑풍선X국민은행 여행적금

 

[시사매거진]㈜노랑풍선은 KB국민은행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KB두근두근여행적금’ 상품을 전격 출시한다고 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본 여행적금 상품은 실명의 개인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매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금액을 정액적립식으로 저축 할 수 있는 6개월제 적금상품이다.

기본이율 연 0.6%와 여행친구 우대이율(최고 연 0.6%p), 오픈뱅킹 우대이율(연 0.3%p) 그리고 자동이체저축 우대이율(연 0.1%p)을 포함해 최고 연 1.6% 이자율이 제공된다.

또한 여행 특화 상품인 만큼 노랑풍선과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여행 관련 제휴서비스도 눈에띈다.

적금 가입(1회차 납입) 즉시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적금 4회차 납입 시 노랑풍선 4종 할인쿠폰팩(패키지여행 4%, 자유여행 호텔 1만원, 자유여행 항공 5천원 및 자유여행 액티비티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본 쿠폰은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와 자유여행 중 각자의 여행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쿠폰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등록일로부터 2년간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여행적금 상품은 여행과 금융업계를 대표하는 두 기업의 전문 서비스 결합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 고 밝히고 “당장의 자유로운 여행은 어렵지만 본 여행적금 상품이 여행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매개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여행적금은 오는 15일부터 KB스타뱅킹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내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