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권사부 순대국, ‘제주 연동점’ 오픈
상태바
프랜차이즈 창업 권사부 순대국, ‘제주 연동점’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순대국 대표 창업 브랜드 ‘권사부순대국’에서 제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권사부순대국은 전국 매장 100호점을 넘어 이제는 바다 건너 제주 연동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권사부순대국은 기존 감자탕 가게에서 순대국으로 업종전환을 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초기 사업자금을 걱정하는 제주점 대표에게 초기 교육비, 홍보물, 광고비를 지원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오픈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권사부순대국 제주점 대표는 “많고 많은 국밥 브랜드 중에 권사부순대국을 선택한 이유는 단연 맛이다”라고 전하며 “업종전환을 앞두고 샘플을 신청해 맛을 보고 바로 결정했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현지인과 방문하는 관광객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창업을 결심했다.”고 덧붙혔다. 
 
한편 권사부순대국 창업은 홀 운영과 함께 배달의 두 마리토끼를 잡을 수 있는 것으로 매장 운영을 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은 배달 매장으로 시작 후 홀 영업으로 넓혀 가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되고 있음에 따라 외식업계 매출이 배달, 포장 등에서 많이 나오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배달 매장 운영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배달 매출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하고 있다. 
 
더불어, 초기 사업자금을 걱정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하여 초기 사업자금을 낮게 책정하고 있다. 
 
권사부순대국 관계자는 “각 메뉴 조리를 하는데 있어 초보자도 가능할 수 있게끔 전처리 과정을 공장에서 완조리 후 배송해 드리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곱창과 오소리감투 등의 손질에 대한 시간적 부담을 줄여 조리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원가를 낮추기 위하여 원재료를 가격과 타협하지 않고 있는 권사부순대국에서는 품질적으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생산, 창업주에게 납품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규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는 권사부순대국는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이론 교육부터 재료관리, 조리 과정,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전수하고 있다. 
 
순대국 창업 브랜드 권사부순대국에서는 물류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여 지방까지 물류 배송 받는데 있어 문제되는 부분이 없게 하기 위한 것으로 창업자들이 재료 공급을 원활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