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손만두,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굴려굴려 굴림만두’ 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북촌손만두,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굴려굴려 굴림만두’ 덤 이벤트 진행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수제만두 전문 프랜차이즈 ‘북촌손만두’가 매장 방문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굴림만두를 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덤 이벤트는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할 수 있다. 

북촌손만두의 굴림만두는 밀가루 피 없이 만두소를 굴려 만든 메뉴로, 이벤트 기간 동안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씩 제공된다.  

㈜북촌사람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4단계 시행으로 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제한됨에 따라 포장, 배달 주문하시는 고객에게는 넉넉함을 드리고 일부 매출감소로 힘든 가족점에는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되고자 본사 지원을 통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북촌손만두는 냉장유통되는 신선한 만두소로 매일 아침 정성껏 빚어내는 수제만두 전문 프랜차이즈로 좋은 재료와 원스톱 물류 시스템,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으로 2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배달 주문에 특화된 신메뉴 개발과 모바일 결제 플랫폼 도입, 가정용 원팩 제품 등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며 가족점과의 상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