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호주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컴포트슬립과 친환경소재, 자연소재의 사용과 사이즈맞춤이 가능한 수제 맞춤매트리스 슬립페딕이 기흥 리빙파워센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슬립온매트리스 전지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행사 내용은 전품목 30%할인, 모든 구매고객에게 고급 매트리스 방수커버, 브랜드 사은품증정 및 컴포트슬립 인스타그램 후기 등록 시 친환경 에코토드백 등을 증정한다. 

호주 컴포트슬립은 가장 품질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 뉴질랜드조마울의 사용으로 인공소재가 주는 통기성과 온도조절능력의 부재를 보완하며 침대의 주재료인 폼의 유해성과 발암물질이 없는 GECA인증폼만을 사용한다. 휘발성유기화합물(VOCs)가 발생하는 침대의 주원료인 폼의 원료 폴리우레탄은 다양한 발포제를 사용하여 폴리우레탄폼을 형성한다. 이때 거품과 유사한 세포를 형성하여 침대의 품질이 결정되는데 컴포트슬립사의 메모리폼은 VOCs가 나오지 않으면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는 폼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또한 상단의 뉴질랜드조마울의 수증기를 흡수하여 사용하지 않을 때 방출하며 고유한 3D크림프 구조로 공기주머니를 가두어 혹독한 환경에서 단열효과가 뛰어난 기능으로 습도와 급격한 온도변화를 방지하여 쾌적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수제맞춤매트리스 슬립페딕 또한 MDI에코폼, 천연라텍스, 텐셀, 호주 최고등급 울 등 친환경 소재의 사용으로 합리성을 함께 지니고 있으며 어떠한 사이즈이건 맞춤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