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전용 앱 ‘CP9’이 주최하는 ‘융합비지니스데이’에서 CEO들을 대상으로 정부 지원 사업 정보 제공

좌측)CP9김형일 대표, 우측)L&K국제특허법률법인 이은특허경영컨설팅 이주원 대표가 지난 5월 18일 열린  ‘제3회 융합비즈니스데이’가 끝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좌측)CP9김형일 대표, 우측)L&K국제특허법률법인 이은특허경영컨설팅 이주원 대표가 지난 5월 18일 열린  ‘제3회 융합비즈니스데이’가 끝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사매거진]L&K국제특허법률법인 이은특허경영컨설팅(대표 이주원)이 ‘제4회 융합비즈니스데이’에서 ‘정부지원사업&자금 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늘(15일),오후 2시부터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제4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CEO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CP9’을 운영하고 있는 거인의어깨네트웍스가 CEO들이 기업 경영을 하면서 겪는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매월 셋째주 수요일 개최한다.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 - 투자 설명회’,‘제2회 융합비즈니스데이 - 기술이전 설명회’,‘제3회 융합비즈니스데이 - 마케팅 설명회’에 이어 ‘제4회 융합비즈니스데이 - 정부지원사업&자금 설명회’를 진행할 이은특허경영컨설팅 이주원 대표는 “CEO들에게 필요한 정보, 인맥, 협업을 연결하는 다리 같은 역할을 하는 CP9이 주최하는 ‘융합비즈니스데이’에 참가하고 설명회까지 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오늘 우리가 준비한 ‘정부지원사업&자금 설명회’는 정부 지원 사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CEO들이 정부 정책에 신속한 대응을 하고 기술 개발 정부 지원금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정부가 기업 지원을 위해 만든 정책들의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융합비즈니스데이’를 주최하고 있는 ‘CP9’은 CEO가 누릴 수 있는 9가지 특권을 의미하는  ‘CEO privilege 9’의 줄임말로 CEO들이 금융, 투자, 마케팅, 전문가컨설팅, 정부지원사업, 경제뉴스, 멤버십 혜택, 네트워킹 등 신뢰할 수 있는 제휴사들을 발굴하고 연계함으로 CEO들이 기업경영을 하면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7월 20일로 예정된 ‘제5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스타트업기업 지원설명회’로 스타트업 기업을 경영하는 CEO들을 위해 정부지원자금, 투자, 세무회계, 법률, 특허 등 애로사항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들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