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얼음정수기 다채로운 컬러와 방탄소년단 댄스로 주목도 높여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온에어_얼음땡 편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온에어_얼음땡 편

[시사매거진]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는 총 2편으로 ‘서머송(Summer Song)’편과 ‘얼음땡’편으로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의 혁신성을 위트 있게 소개한다.

‘서머송(Summer Song)’편은 아이콘 얼음정수기에서 추출된 큰 얼음과 작은 얼음이 컵에 담겨 달그락거리는 소리와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얼음땡’편은 모두에게 친숙한 얼음땡 놀이에서 착안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주요 장점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연결해 보여준다. 콤팩트한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최저 소음. 강화된 위생관리 등 아이콘 얼음정수기만의 혁신 기능과 차별화된 편의성을 빠른 전환을 통해 소개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신규 광고 시리즈를 통해 얼음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