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눔 셰프가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연말 홈파티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_코웨이)
박나눔 셰프가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연말 홈파티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_코웨이)

[시사매거진]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를 주제로 소비자 대상 쿠킹클래스를 지난 20일 진행했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ㆍ강남점 쿠킹 스튜디오에서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노블 인덕션을 활용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며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경험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 사용된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선을 100%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로 상판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용기를 동시에 배치할 수 있어 호평 받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소비자가 노블 인덕션의 편리한 기능과 혁신적 기술을 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갈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코웨이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ㆍ강남점 쿠킹 스튜디오에 ‘노블 인덕션’을 설치하고, 지난 3월 봄학기부터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요리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해 진행되는 요리 강좌는 원데이 클래스를 비롯해 다회차(3~6회) 강좌, 학기별(3개월) 정기 강좌 등 다양한 주제와 시간대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