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갑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23일 홍석준 국민의힘 의원(대구 달서갑)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사진_시사매거진)
대구 달서갑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23일 홍석준 국민의힘 의원(대구 달서갑)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사진_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 장석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대구 달서구갑 홍석준 의원에 대한 지역 각계 인사들의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23일 대구 달서구갑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홍 의원을 지지하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24일 해병대전우회 대구광역시연합회, 25일 달서구 파크골프협회가 홍 의원 지지에 동참했다.

앞서 K 뷰티테크닉션협회와 대한네일미용사회 대구지회도 지난 22일 홍 의원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바 있다. 23일에는 대구 달서갑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홍 의원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구시와 국회에서 수많은 성과를 거둔 홍석준 의원이야말로 성서 발전을 이끌어갈 최고의 적임자"라며 "홍석준 의원을 중심으로 원팀이 되어 성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해병대전우회 대구광역시연합회 장세명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24일 홍 의원 선거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지지선언문을 통해 "성서가 재도약하기 위해서는 경제와 행정 분야에 능력과 경륜을 두루 갖춘 능력 있는 재선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며 "그동안 성서와 대구 발전을 위해 대구시와 국회에서 그 누구보다 열심히 뛰어온 홍석준 국회의원이야말로 우리 지역의 발전을 이끌 최고의 적임자"라고 밝혔다.

이어 "임전무퇴( 臨戰無退 )의 해병대 정신으로 성서와 대구 발전을 위한 일에 항상 앞장서 온 홍석준 국회의원이야말로 우리 성서에 반드시 필요한 참일꾼"이라고 강조했다.

25일에는 달서구 파크골프협회 전용진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홍 의원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지지선언문을 통해 "홍석준 의원은 대구시에서 경제국장 등을 역임하면서 대구 발전을 위한 많은 사업들을 직접 기획하고 성공적으로 추진했었고 국회의원이 되어서는 그 어느 국회의원보다도 열정적으로 지역 발전에 앞장서 온 우리 지역의 귀한 인재"라며 "성서와 대구의 참일꾼이라고 할 수 있는 홍석준 의원은 우리가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는 지역의 보배이며 우리 성서에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라고 말했다.

홍 의원은 "귀중하고 뜻깊은 지지 선언을 하시기 위해서 참석해 주신 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부회장님들과 임원님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우리 성서 지역의 노후화된 여러 사회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서 최근에 통과된 노후계획도시특별법에 의해서 성서 지역에 통개발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국민의힘 규제개혁추진단 위원장으로서 추진하고 있는 성서공단 활성화를 위한 사업들을 더욱더 가속화할 것"이라며 "환경적으로는 방천리 쓰레기 매립장의 악취를 거의 원천적으로 봉쇄하는 것을 비롯해서 장기공원 재개발을 통해 주민들이 찾기 쉬운 환경 관광 지역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