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4.10 총선 후보자 등록 신청 완료
"민생과 경제를 챙기고 국민과 해운대를 최우선에 두는 정치"

21일 부산 해운대갑 더불어민주당 홍순헌 후보가 21일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사진_홍순헌 후보 선거사무소)
21일 부산 해운대갑 더불어민주당 홍순헌 후보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사진_홍순헌 후보 선거사무소)

[시사매거진 정유희 기자] 부산 해운대갑 더불어민주당 홍순헌 후보가 21일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큰절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는 해운대구민들에게 더 낮은 자세로 다가가겠다는 홍 후보의 포부다.

홍 후보는 이날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완료하고, "지금까지 나라가 이렇게 어렵고 혼란스러운 적은 없었다"며 "민생과 경제를 챙기고 국민과 해운대를 최우선에 두는 정치로 나라를 반듯하게 세우고 부산과 해운대를 확실하게 도약시킬 막중한 책임감으로 후보 등록을 했다"고 밝혔다. 

특히 해운대구청장을 지낸 홍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너진 민생을 되살리느냐, 아니면 이대로 정부와 집권 여당이 3년 더 나라를 망치도록 내버려두느냐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선거"라며 "해운대를 알고, 정책을 알고, 국회의원의 역할을 아는, 일 잘하고 검증된 해운대 사람 홍순헌을 선택해 달라"고 덧붙였다.

'큰절 인사'로 해운대구 주민들에게 진정성을 내보이는 홍순헌 후보. (사진_홍순헌 후보 선거사무소)
해운대구 주민들에게 진정성을 내보이기 위해 '큰절 선거운동'을 이어가는 홍순헌 후보. (사진_홍순헌 후보 선거사무소)

이러한 포부로 홍 후보는 21일 오전 8시부터 부산 해운대구 우동 민락교 입구에서 '큰절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큰절로 1시간 동안 출근길 차량 운전자와 해운대구민들에게 인사하며 진정성을 보여주고,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루겠다는 각오로 선거에 임한다는 다짐이다.

홍 후보는 민락교를 시작으로 대천공원 입구, 송정터널 어귀, APEC 나루공원 네거리 등으로 장소를 바꿔가며 큰절로 출근길 지지 호소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