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통한 신규 플러스아이템 출시, 테마아이템과 볼꼬리아이템 총 2종으로 구성

골프존이 ‘곰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_골프존)
골프존이 ‘곰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_골프존)

[시사매거진]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을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골프존X곰표 플러스아이템 2종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스크린골프 게임에 적용해 더욱더 재미있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X곰표 플러스아이템은 곰표의 마스코트 ‘표곰이’가 재야의 숨은 골프고수로 등장해 골퍼들과 함께 동계훈련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나의 스크린골프 플레이에 맞춰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준다. 

곰표 테마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대기 화면 등에 곰표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 나이스샷, 파 등 샷결과에 따라 맞춤 셀레브레이션을 볼 수 있다. 또 곰표 볼꼬리 아이템을 적용하면 스윙 궤적에 표곰이 캐릭터와 계절감을 느낄수 있는 눈송이 효과가 붙어 내가 친 볼의 궤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런칭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2주 간 푸짐한 경품 혜택의 ‘골프존X곰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단계로 우선 골프존 통합앱 플러스샵에서 곰표 플러스아이템을 구매 또는 선물 후, 곰표 기획전관의 상품 중 한 가지를 구매 또는 선물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또한 이색 협업을 꾸준히 해온 곰표가 처음 선보인 골프 굿즈 제품을 골프존 플러스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흥미를 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곰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크린골프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러스아이템은 물론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골프 굿즈도 선보일 수 있어 흥미로운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스크린골프를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라인프렌즈, 하이트진로, 브레드이발소, SSG랜더스 등 다양한 기업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규 아이템 출시 및 컨텐츠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