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OUT 프로젝트' 기획, 전개
"이재명을 이겨야 총선을 이깁니다"

(사진_국민의힘)
(사진_국민의힘)

[시사매거진 장석 기자] 국민의힘 중앙위원회(이하 국힘 중앙위)는 지난 26일 자발적 당원 중심으로 '이재명 OUT 프로젝트'를 기획해 그 일환으로 '국민의힘 전 당원 계양 이웃찾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힘 중앙위 관계자는 "장수를 잡아야 전쟁에 이기는 것과 같이 이재명을 잡아야 총선에서 이긴다"며 "박빙의 서울, 경기 선거 판세에서 이번 총선 승리의 터닝 포인터는 이재명 심판에서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공식 선거운동기간이 개시 되는 이번 총선은 여당과 야당의 지지율이 엎치락 뒤치락하며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가운데 여야 모두 승기를 굳힐 핵심 이슈 발굴에 애쓰고 있다.

이에 국힘 중앙위는 '이재명 OUT!!! 국민의힘 전 당원 계양 이웃찾기 서포터즈'를 모집해 전국의 서포터즈들이 자발적으로 이재명 대표 지역구인 계양 지역의 지인들을 찾아 지지를 독려해 이번 총선 수도권 전략에서 매우 큰 정치적 상징성이 있는 계양을 탈환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또 다른 국힘 중앙위 관계자는 "이번 '국민의힘 전 당원 계양 이웃찾기 캠페인''을 통한 계양을 탈환은 박빙의 여야 총선 전체 판세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일정은 오는 28일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해 총선 전날까지 13일 동안 열전에 돌입한다. 투표 일정은 27일부터 4월 1일까지 재외국민 투표,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재외국민 투표,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공식선거운동이다.  또한 29일 선거인명부 확정, 선상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사전투표는 다음달 5일과 6일, 본투표는 다음달 10일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